학교 폭력은 해결해야 할 심각한 문제이며, 가해자들은 그들의 행동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을 유념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개인정보를 공개하고, 과거의 행동에 대해 이미 결과에 직면했을지도 모르는 개인에게 해를 끼칠 수 있는 윤리를 고려하는 것도 중요하다. 이 동영상은 한 가해자가 실직하는 결과를 가져왔을 수도 있지만, 다른 가해자에게도 부정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도 있다.정의가 실현되도록 하는 것은 중요하지만 관련된 모든 개인의 안전과 복지를 우선시하는 것도 중요하다. 또한 학교폭력을 예방하고 대처하기 위해 개별 가해자에 대한 처벌에만 초점을 맞추기 보다는 법과 정책의 변화를 옹호하는 것이 중요하다.
학교폭력은 전 세계 학생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심각한 문제이다. 그것은 신체적, 언어적, 심리적 또는 사이버 폭력을 포함하여 학교 환경 안 또는 밖에서 일어나는 모든 유형의 폭력적인 행동을 말한다. 이것은 장기적인 신체적, 정신적 건강 문제, 낮은 학업 성취도 그리고 심지어 자살까지 포함한 피해자들에게 파괴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학교폭력은 특히 학생들의 학습능력에 영향을 미치고, 또래와 선생님과의 긍정적인 관계를 발전시키며, 그들의 환경에서 안전함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피해를 준다. 그것은 또한 학생들이 공부에 집중하거나 생각과 생각을 공유하는 것을 편안하게 느끼기 어렵게 하면서 학교에서 두려움과 공격적 문화로 이어질 수 있다.
게다가, 학교폭력은 사회에도 더 큰 영향을 미친다.그것은 범죄율, 약물 남용, 그리고 사회 문제로 이어질 수 있고, 교육 수준과 경제 발전의 감소에도 기여할 수 있다.
학교, 학부모, 지역사회가 학교폭력을 예방하고 대처하기 위해 적극적인 조치를 취하는 것이 필수적이며, 여기에는 학생들에게 존경스러운 행동을 교육하고, 안전하고 포괄적인 학습 환경을 조성하고, 피해자와 가해자를 위한 지원과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가해자의 신상정보 공개는 여러 가지 시사점을 가질 수 있다. 그것은 가해자들을 대중의 감시에 노출시키고, 어쩌면 그들에 대한 법적 조치를 이끌어냄으로써 희생자를 위한 정의를 찾는 수단 역할을 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그들의 행동이 노출되고 공개될 수 있다는 것을 두려워할 수 있는 잠재적인 괴롭히는 사람들에게 억제책으로 작용할 수 있다.
그러나, 그러한 행동에는, 개인이 스스로 정의를 실현해, 폭력이나 괴롭힘으로 가해자를 목표로 하는 경계주의의 가능성을 포함해, 잠재적인 부정적인 결과도 있다. 그것은 또한 가해자들의 온라인 괴롭힘과 괴롭힘으로 이어질 수 있는데, 이것은 상황을 처리하는 데 받아들여질 수 있는 방법이 아니다.
게다가 개인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공개하는 것은 사생활 침해이며, 공개를 한 당사자에게 법적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개인정보 공개를 결정하기 전에 잠재적인 결과와 법적 의미를 고려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정부는 학생들의 안전과 복지를 보장할 뿐만 아니라 학교 폭력을 예방하고 대처할 책임이 있다. 여기에는 학교폭력을 예방하기 위한 효과적인 정책과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시행하고, 피해자와 그 가족에게 지원과 자원을 제공하고, 가해자에게 그들의 행동에 대한 책임을 묻는 것이 포함된다.
가해자의 정보가 공개되는 경우, 정부는 관련된 모든 개인의 안전과 프라이버시를 보장할 책임이 있다. 가해자의 정보를 공개하는 것은 학교 폭력의 문제에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가해자에게 책임을 물을 수 있는 반면, 그것은 또한 가해자나 그 가족에 대한 괴롭힘, 차별, 그리고 폭력으로 이어질 수 있다.
그러므로, 정부는 학교 폭력에 대응하여 취해진 모든 행동이 책임 있고 윤리적인 방식으로 이루어지도록 보장해야 하며, 관련된 모든 개인의 안전과 복지를 최우선으로 해야 한다. 여기에는 피해자와 그 가족을 위한 지원과 자원 제공, 회복적 정의 프로세스의 촉진, 효과적인 예방과 개입 전략을 개발하고 실행하기 위해 학교 및 지역사회와 협력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