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가들은 전 세계적으로 치솟는 자동차 가격의 "자동차 + 인플레이션" 추세가 정점에 달하고 둔화되기 시작했다고 예측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신차 평균 거래가격이 3개월 연속 하락한 데다 국내 중고차 시세도 하락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이 기사는 자동차 공급 부족에 따른 자동차 공급 부족과 원자재 가격 상승 여파가 해소되면서 자동차 가격이 하향 안정될 것이라고 시사했다. 국내외 완성차 업체들도 가격 인하에 나서면서 전기차 시장에서도 가격 전쟁이 벌어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북미 시장에서 한국차의 부진에는 여러 가지 요인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 가지 잠재적인 문제는 한국 자동차 회사들이 그들의 경쟁자들과 같은 수준의 브랜드 인지도와 평판을 가지고 있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인데, 이것은 그들이 소비자들을 끌어들이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 수 있다.또 다른 요인은 한국 자동차 회사들이 역사적으로 소형차와 세단 생산에 더 집중해 온 반면, 북미 소비자들은 SUV와 픽업 트럭과 같은 큰 차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이다. 또한 유통 및 마케팅과 관련된 문제뿐만 아니라 규제 요건과 지역 간의 소비자 선호도 차이도 있을 수 있습니다.
미국의 규제 정책은 자동차 시장, 특히 미국에서 활동하는 외국 회사들에 영향을 끼쳤습니다. 미국 정부는 자동차 산업의 안전, 연비, 그리고 환경 기준을 보장하기 위해 여러 해 동안 다양한 규제들을 시행해왔다.
예를 들어, 1975년에 처음 도입된 기업 평균 연비(CAFE) 표준은 자동차 회사들이 특정 연비 수준을 충족하는 자동차를 생산하도록 요구한다. 이 기준은 수년에 걸쳐 여러 번 개정되었고, 현재 목표는 2025년까지 평균 갤런 당 54.5마일 (리터 당 23.2킬로미터)의 신차를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환경보호청(EPA)은 질소산화물 및 기타 오염물질의 차량 배출을 줄이기 위한 차량 및 연료의 Tier 3 배출 기준과 같은 배출 기준을 도입했습니다. 이 규제들은 자동차 회사들이 전기 자동차와 하이브리드 자동차와 같은 새로운 기술에 투자하도록 압력을 가하고 있다.
하지만, 일부 외국 회사들은 이러한 규제들이 국내 자동차 회사들에 비해 자신들을 불리하게 만들 수도 있다고 우려를 표명했다. 예를 들어, 일부 일본 자동차 회사들은 CAFE 기준을 비판하면서, 그들은 더 크고 연료 효율이 낮은 자동차를 생산하는 국내 자동차 회사들을 선호한다고 말했다.
전반적으로 자동차 시장의 안전, 연비, 환경 기준을 개선하기 위한 규제 정책이 도입되었지만, 미국 내 외국 기업의 경쟁력에도 영향을 미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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